더 자주 말씀을 듣습니다.

요즘 세대에게 인터넷에 교회이름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과정이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말씀을 듣는 과정이 얼마나 빠른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테스트: 아래 앱 설치 후 

  • 첫 화면에 아래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 test

새로운 코드 입력은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시면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주보 생성Push Message 발송

https://mission21.web.app

로그인은 

아이디: test@gmail.com

비번: 123456

Check out our work

앱 하나로 모든 교회 소식에 바로 접근

교회의 서비스는 많아졌지만 성도들의 접근은 쉽지 않습니다. 속담에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라라는 말이이 있듯이, 미션21 스마트 뉴스레터는 이러한 서비스들을 하나의 앱에서 성도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예배시작, 성도의 경조사 안내 등 발송

스마트주보에는 관리자가 Push Message를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받은 공지사항은 앱에서 관리되므로 과거의 공지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1:1 메시지이므로 카톡 단톡방같이 단톡방 모두에게 알림이 울리는 불편이 없습니다.

교회 행사 기록 및 알림

스마트주보의 첫 화면은 교회의 행사 알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지사항이나 행사, 정보 제공 목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각 버튼은 하나의 링크를 제공하므로 성도에게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 가능합니다.

설교영상 & 교회소개

스마트주보는 스마트폰 앱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나 설교영상 유투브 등의 링크를 관리자가 입력하고, 성도들은 인터넷 검색 없이 교회 홈페이지, 영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독립앱 등록 및 교회마다 앱의 모든 명칭 설정 가능

앱 이름을 교회이름으로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 가능합니다.
화면의 모든 메뉴 명칭, 타이틀, 컨텐츠 내용은 관리자가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교영상 유투브 링크 대신 타이틀을 '홈페이지'로 설정, 홈페이지 링크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구글 클라우드 기반 빠른 속도

미션21시스템은 구글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합니다. 따라서 갑작스러운 접속 증가에도 서버가 확장되어 속도의 저하가 없습니다. 미션21 스마트주보는 큰 교회가 더 많은 서버 자원을 사용하므로 성도 수를 기준으로 이용료가 산정됩니다.

신청 당일 부터 사용

  • 미션21스마트 굿뉴스는 매 주 항상 같은 타이틀를 기록할 수도 있고, 또는 생성할 때마다 명칭과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지난 주는 예배, 새소식, 금주말씀 이렇게 생성했다면, 이번 주는 예배, 새소식, 새신자 와 같이 언제라도 변경 가능합니다.
  • 화면에 나타나는 이미지도 지난주와 이번 주 변경하여 절기에 맞는 이미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미션21 스마트굿뉴스는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신청 즉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성도 수 1,000명 이내의 교회는 무료입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우선 종이주보 제작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1년 예산의 수백, 수천만 원이 지출되는 그러나 바로 버려집니다.

집에가서도, 일 주일 내내 언제나 조회 가능하고, 설교영상에 접속할 수 있는 스마트주보는 버려지는 종이가 없습니다.

지면의 제약이 없습니다.

자주가는 페이지 설정: 유튜브 설교 페이지, 앱 첫 화면에 항상 소식을 전할 수 있습니다. 교회 홈페이지와 링크를 넣어서 더 많은 정보의 제공이 가능합니다.

성도들과 공유해야하는 소식이나 경조사 알림을 언제라도 알릴 수 있습니다. 

스마트굿뉴스 이용료는 성도 수 500명 이내 무료입니다. 푸시메시지도 제공됩니다.

성도 수 500명 이상의 경우 비용 발생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질문 남겨주세요. 

email: mission21.com@gmail.com